같은 발기부전이어도 연령, 심리상황, 체질, 질환유무, 생활습관에 따라 치료가 달라지게 됩니다. 특히 발기부전에 관해서는 본인에 대해서 잘못 판단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비뇨의학과 전문의에게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청결한 수술장비, 대학병원 수준의 무균 시스템, 환자의 프라이버시를 생각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공장에서 물건을 찍어내듯이 병원에서 수술을 하면 절대 안 됩니다. 환자를 내 몸 같이 생각하는 기본적인 마음가짐이 의료진의 머리와 마음에 모두 있어야 합니다. 단지 깨끗하게 수술하면 된다는 생각이 아닌, 수술장 바닥에 묻어 있는 얼룩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하며, 소독액으로 손 한번 닦아 낸다고 무균상태라고 생각하지 않고, 10분 이상 꼼꼼하게 손톱 아래까지 씻어내야 합니다. 수술이 끝난 후에 마취에서 깨어난 환자를 빨리 집으로 돌려 보낼려는 생각이 아니라 환자 옆에서 당직을 서면서 하루 동안 문제가 없는지 살펴보고 불안한 마음까지 보살펴 드리고 싶은 진심이 있어야 합니다. 퇴원 후에도 완전히 적응하게 될 때까지 불편한 점에 대해 듣고 해결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학창시절부터 레지던트까지 함께한 동료이자 전문의들이 모여서 비뇨의학과에 대한 선입관을 깰 수 있는 새로운 비뇨의학과를 만들어보자는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의사 입장이 아닌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병원, 그리고 고객을 친구처럼 편하게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