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premature ejaculation)는 상당히 흔한 질환입니다. 국제 성의학회(ISSM)에 따르면 남성의 3분의 1 정도가 조루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실제 병원을 찾아 의료진의 도움을 구하는 사람은 10분의 1도 안 된다고 합니다. 사회적 편견 때문에 진단을 꺼리는 경우도 있지만 자연스럽게 발병할 수 있는 증세이므로 조루 증상으로 인해 고통을 받는다면 적절한 진찰과 상담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이 성적 극치감(오르가즘)이나 사정을 지연시키기 힘들어 본인 혹은 파트너가 성적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사실 인간의 성적 활동은 정서적인 부분을 많이 동반하므로 단순히 사정까지 이르는 시간만으로 조루를 평가하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조루 증상이 많은 고통을 유발한다면 비뇨의학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올바른 치료법을 찾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삽입 이후 사정까지의 평균적인 시간은 5.4분 정도로 알려져 있으나 이는 지역별로 다양하게 차이난다고 합니다.
학창시절부터 레지던트까지 함께한 동료이자 전문의들이 모여서 비뇨의학과에 대한 선입관을 깰 수 있는 새로운 비뇨의학과를 만들어보자는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의사 입장이 아닌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병원, 그리고 고객을 친구처럼 편하게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